집단구타
ふくろだたき
Beat Up
악 물리
아군 포켓몬들을 불러내 돌아가며 총공격한다.
PP | 10 |
위력 | 10 |
명중률 | 100% |
랭크 변화 | - |
상태이상 | - |
우선도 | 0 |
예리한이빨과 왕의징표석이 적용 |
방어와 판별에 막힘 |
따라하기 가능 |
상대와 접촉 안 함 | 매직코트를 무시 | 가로채기 불가 |
자신의 모든 포켓몬들 중, 기절하지 않고 주요 상태이상에도 걸리지 않은 포켓몬들의 수 만큼 공격한다. 포켓몬 알 또한 숫자에서 제외된다.
더블배틀에서 전투에 나와 있는 아군 포켓몬에게 이 기술을 사용할 경우, 주요 상태이상에 걸리지만 않았다면 대상이 된 아군 포켓몬도 스스로를 공격하는데 참가한다.
공격할 때마다 공격에 참가하는 포켓몬의 이름이 표시된다.
표면상으로는 악 타입으로 표시되어 있으나, 타입 상성은 존재하지 않으며 이 기술의 실제 발휘 타입과는 무관하게 특성 불가사의부적을 갖고 있는 포켓몬에게도 1배의 피해를 가한다.
이 기술의 타입 상성은 존재하지 않지만, 이 기술의 발휘 타입에 따라 텍스처2와 특성 변색이 작용한다.
피해량을 계산할 때는 각 공격마다 해당 공격의 참가 포켓몬의 레벨과 공격 능력치 종족값을 적용한다. 공격 능력치 랭크 변화량은 전부 무시한다.
위력과 관계없이 특성 테크니션이 적용되지 않는다.
공격 매회마다 급소에 명중할 확률과 위력을 계산한다.
공격 매회마다 도구의 영향을 받는다.
기합의머리띠 또는 기합의띠로 상대가 버텼을 경우 공격 횟수와 관계없이 상대를 기절시킬 수 없다.
공격 매회마다 물리 공격한 것으로 간주되어 특성을 발동시킨다.
특성 변색은 첫회 공격이 들어간 후에 발동되어 타입이 바뀌므로, 이후 남은 공격 횟수에서는 더이상 타입이 바뀌지 않는다.
대타출동을 파괴했다면 본체 포켓몬에게 남은 횟수의 공격을 한다.
카운터 또는 메탈버스트로 이 기술을 받아칠 경우, 이 기술의 마지막회 공격 1회분만 계산한다.
효과 범위 : 자신을 제외한 인접한 아무나 하나
적군 | 적군 |
자신 | 아군 |
슈퍼 콘테스트
슬기로움 | 어필 2 ♥♥ |
2회 이상 연속으로 사용해도 심사 패널티 없음 |
문의사항, 오류 등 제보하기
Pokémon, 포켓몬, 포켓몬스터는 ©2021 Pokémon과 ©1995-2021 Nintendo/Creatures Inc./GAME FREAK inc.의 저작권 및 상표입니다.